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 개선을 위한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아리실루엣 2020. 7. 20. 19:46

본문


가정 개선을 위한 팁과 요령



당신이 당신의 집이 어떻게 보이는지 또는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개선하고자 할 때, 당신은 주택 개량 프로젝트를 선택한다.


옥외 및 조경사업은 주택개량 범위에 포함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집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유용한 집 개선 아이디어를 다룬다.




포치는 때때로 재포장해야 한다.


질 좋은 옥외 페인트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하면 유화든 물이든 낡은 페인트와 일치시켜야 한다.


유화를 사용한 페인트는 수명이 길기 때문에 잘 다듬어지지만, 눈이 미끄럽기 때문에 갑판이나 바닥에서는 좋지 않은 생각이다.




어떤 일에 뛰어들기 전에 네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을 찾아봐.


당신의 디자인 선택은 당신의 개인적인 장식 스타일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프로젝트 중간쯤에서 일을 바꾸는 것은 매우 유혹적이다.


그 시점에서 되돌리기에는 너무 늦었다.


그러면 조정과 변경을 하는 데 시간이 많이 들 것이다.




바닥 타일을 교체하는 경우 복사열 타일을 구입하십시오.


이 타일들은 당신의 발을 따뜻하게 할 충분한 열을 생산하기 위해 전기를 사용한다.


지시대로 하면 스스로 할 수도 있다.


직접 하든, 다른 사람을 고용하든 상관없이 전체 프로젝트에 쉽게 추가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젝트다.


어느 쪽이든, 여러분은 계절의 첫 추운 날에 복사열 타일을 선택한 것에 감사할 것이다.




집 개선 프로젝트를 위한 물자를 구입할 때 항상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가장 좋은 거래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바닥재를 새로 설치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아끼기 위해서는 다른 가격을 비교해야 한다.


할인 판매점을 포함한 많은 옵션들이 있다.




그 과정에서 파산하지 않고 부엌을 더 멋지고, 더 최신의 모습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가능하다.


패셔너블한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을 원한다면 완벽하게 좋은 냉장고를 없앨 이유가 없다.


간단한 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하면 원하는 대로 어플라이언스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부엌은 단지 몇 시간의 그림만으로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가질 수 있다.




젊은 어른의 침실에 있는 베개를 새롭게 보는 것은 쉽게 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의 낡은 티셔츠, 밴드 셔츠, 심지어 청바지까지 베개를 자르고 꿰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십대들의 방에 훌륭한 개인적 감각을 더하고 약간의 개성을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주택 건설업자들은 어떠한 종류의 하드웨어도 갖추지 않은 견고한 목재나 입자판 캐비닛만 설치함으로써 건설 비용을 절약한다.


다행히도, 당신은 철물점이나 온라인에서 손잡이를 잡고 서랍과 손잡이를 잡아당길 수 있다.


1시간도 안 돼 빈티지한 장식부터 모던한 스타일에 이르는 억양을 넣을 수 있다.




방으로 더 나아가기 전에, 더 이상의 합병증을 피하기 위해 페인트를 칠하십시오.


바닥재를 설치하기 전에 천장과 벽에 페인트칠을 하는 것이 더 빠르고 쉬워질 것이다.


적절한 아이템으로 바닥을 보호해도 페인트를 튀길 수 있다.




계약자가 빠른 시간대를 제공하여 예산 한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계약자들은 일을 더 빨리 끝내는 것이 더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들은 아마도 다른 일에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 일을 서두르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양날의 칼이 될 수 있는데, 특히 계약자들이 당신의 일이 실제로 요구하지 않는 초과 근무에 대해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하려고 할 때 더 그렇다.




여러분은 "가정 개선"이라는 문구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한 몇 가지 좋은 가정 개선 팁과 교훈을 받았다.


너의 다음 프로젝트는 훨씬 더 재미있을 거야.


당신이 집의 외관을 개선할 때마다,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에 집에 돌아오는 것은 더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