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 개선 프로젝트를 위해 이곳에 아스널을 건설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아리실루엣 2020. 7. 20. 19:46

본문


홈 개선 프로젝트를 위해 이곳에 아스널을 건설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이제 너는 정말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집을 개선할 준비가 되어있다.


현재처럼 시작할 시간이 없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좀 어리둥절할 수도 있지만 운이 좋은 것이다.


이 글은 너의 모든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아래 기사에서는 주택개량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새 가구는 구입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다.


당신은 지역 중고품 가게와 차고세일을 쇼핑함으로써 멋진 가구로 당신의 방에 약간의 피자를 추가할 수 있다.


새 가구처럼 멋진 중고품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작업이 필요하겠지만, 만약 당신이 시간을 들여서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바닥에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경우 시공 접착제를 사용하여 삐걱거리는 소리를 멈추십시오.


크롤 스페이스나 지하실에서 그 일을 수행해야 할 것이지만, 장기적으로는 보람이 있을 것이다.


코킹 건에서 접착제로 플로어 조이스트를 기존의 인접한 바닥 아래 판자에 고정하십시오.




깨끗한 플라스틱 토트를 사용하여 차고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하는 것은 쉽다.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유형별로 항목을 정렬하십시오.


이 상자에 라벨을 붙이고 그 위에 물건을 쌓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차고를 더 멋있게 보이게 하고, 필요할 때 물건들을 찾고, 중요한 물건들을 차고에 들어가는 어떤 생물들로부터도 안전하게 지키는 저렴한 방법이다.




침실 문을 청소해야 한다고 해서 밖으로 던져버리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대신 문을 제거한 다음 나무로 모래를 뿌려라.


그리고 나서 당신이 선택한 유화 페인트를 사서 페인트 롤러를 사용하여 문을 페인트칠하십시오.


새로운 느낌을 위해 문 손잡이를 팬시 디자인으로 바꾸십시오.




부엌, 벽난로 주변 또는 가스관이 있는 다른 곳에서 작업하는 경우, 집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가스 차단 위치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가스 라인과 가까운 곳에서 작업할 때도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폭발성 가스의 누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프로젝트 도중 어느 지점에서든 구멍이 나거나 선을 관통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어떤 개조 작업을 하든지, 특히 노인층이 그 집에 살고 있다면, 그 집의 거주자들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계단식 샤워기를 설치하면 접근이 용이하고 미끄러울 염려 없이 보다 안전한 샤워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붙들고 있는 막대와 같은 작은 추가물도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집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프로젝트가 벽돌을 사용한다면, 여분의 재료를 사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향후 필요한 수리나 추가가 있다면 좋은 컬러 매치를 얻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벽돌 양식은 자주 변한다.


벽돌을 추가로 구입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며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보관할 수 있다.




당신의 집이 더 건조한 지역에 있다면, 하얀 삼나무나 붉은 삼나무로 만든 펜싱을 고려해 보라.


삼나무는 산불에 대한 안전 때문에 좋다.




요즘은 샹들리에를 설치하기 위해 맨션에서 살 필요가 없다.


반짝이는 샹들리에는 당신의 거주 지역이나 정식 식당에 시각적 영향을 더하는 데 이상적이다; 많은 디자인은 단지 몇 백 달러만 내면 이용할 수 있다.


눈에 띄는 샹들리에를 원한다면 200~400와트를 내놓는 샹들리에를 사도록 해보라.




그 집에 얼마나 오래 머물지 알아봐.


오랫동안 머물 계획이 없다면 대대적인 개선을 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당신은 항상 수리를 계속해야 하지만, 중요한 업그레이드나 개조 작업은 영구 소유자에게 맡겨야 한다.




주택 개조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는 항상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일이 잘못될 경우를 대비하여 백업 계획을 세우는 것이 현명하다.


이 시나리오에서도 마찬가지다.




이제 가정개선을 잘 준비할 수 있다.


이 추가 정보로는, 집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다.


우리가 이 기사에서 여러분과 공유한 조언들이 여러분이 프로처럼 여러분의 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